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 review

[review] 혜화역(대학로)에 가면 꼭 들려야하는 초밥 맛집 [대규스시]

by 느링 2020. 7. 16.

 


 

대규스시

 

위치 : 서울 종로구 동숭 3길 1

영업시간 :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 14시 30분~17시, 마지막 주문 21:00

월요일 휴무

 


 

혜화역에서 스시가 먹고 싶어서

그냥 초밥 맛집 쳐서 나오는 곳으로 갔었던 곳이었어요

별기대안하고 갔었는데

알고 보니 엄청 유명한 곳이었네요!

 

브레이크 타임 끝나고 다섯시 땡 하고 갔는데도

좀만 늦었으면 웨이팅 할 뻔했네요

내부 구조는 4인 테이블과 바 테이블이 있었어요.

4인 테이블은 이미 만석이라 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저희는 초밥 A세트와

불초밥을 시켰습니다.

 

초밥 A세트(12p) - 25,000

불초밥(12p) - 18,000

 

 

 

 

 

초밥 기다리는 중

 

 

 

쓰면서도 침이 고이네요..

 

초밥 진짜 맛있었습니다 ㅠㅠㅠㅠ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일단 초밥에 있는 회가 너무 싱싱했어요

남자 친구가 많이 먹는 편이라

살짝 부족할까 걱정했는데

회들이 오동통해서 다 먹으니 배부르더라고요.

그리고 불초밥 너무 맛있네요.

불맛 나고 담백하니 자꾸자꾸 손이 가는 맛입니다.

 

혜화역은 멀어서 연극 볼 때 아니면 잘 안 가는데

여기 스시 때문에 종종 갈 것 같네요.

혜화역 오셨으면 대규스시 꼭 방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