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 review

[review] 연남동 땡스오트 THANKS OAT, 건강하고 맛있는 수제 그릭 요거트 & 오트밀 그래놀라 맛집

by 느링 2020. 5. 25.

 

연남동 땡스오트 THANKS OAT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3길 68  
(연남동 375-113) 

 

02-3144-0890 

 

     평일 11:00 - 21:00      

주말 11:00 - 21:00 

 

주차 불가 
반려동물 동반 가능

 

http://www.instagram.com/thanksoat


 

요거트와 그래놀라를 좋아해서
집에서 많이 만들어 먹고는 하는데,
그릭 요거트와 그래놀라 맛집이 있다고 하길래

방문해보았습니다.

 

 

땡스오트는 연트럴파크 끝자락에 위치해있어요.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나와서 쭉- 걸어가다 보면  
수제 그릭요거트 & 오트밀 그래놀라라고 쓰여있는 
팻말이 먼저 반겨준답니다

 

 

 

 

저는 일단 요거트를 먹기 위해 간 거라

다른 메뉴는 보지 않아서

요거트 볼 메뉴 사진만 찍고 왔네요

 

 

땡스오트는 그래놀라와 요거트가 유명한 곳인데요.
전통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하는 밥스레드 밀의 
오트를 사용하여 그래놀라를 만들며, 
방부제나 설탕, 식품첨가물을 쓰지 않는다고 하네요!

 

 

저는 허니 그레이프,

친구는 하와이안 레시피를 주문했습니다.

 

 

 

왼쪽이 허니 그레이프 / 오른쪽이 하와이안 레시피

 

 

 

허니 그레이프는

청포도, 적포도, 코코넛 칩(?), 그래놀라,

그릭요거트, 아가베 시럽이 들어있어요.

 

저는 이렇게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처음 먹어봤는데

요거트가 아니고

꼭 리코타 치즈 같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서 자꾸 생각나는 맛입니다..ㅜㅜ

 

 

 

그래놀라가 달지도 않고

담백하니 요거트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친구랑

같이 구매하고 왔습니다

 

요거트 볼에 들어간 그래놀라가

오트밀 베리앤드 그래놀라라고 해서

친구는 베리앤드 그래놀라를 구매했고

 

저는 인터넷 찾아봤더니

카카오 베리도 맛있다고 해서

카카오 베리 그래놀라 구매해봤어요

210g 8500원에 팔고있습니다.

스토어팜에서도 팔고 있어서

다 먹으면 또 구매할 생각입니다

 

 

스토어 팜 주소입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thanksoat